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프린팅컨설팅

> 프린팅컨설팅 > 프린팅컨설팅

이 세상 획기적인
PRINTING CONSULTING 고객 문의에서 시작되어 고객만족으로 한 번에 이어지는 지피솔루션만의 획기적인 원스톱(One-Stop) 컨설팅 시스템!
직접 현장으로 방문하여 꼼꼼하고 예리하게 현재의 사무환경 비용을 분석하고
효율적인 사무환경 로드맵(Road Map) 제시를 위해 견적 제안까지 한 번에!

지금 바로, 당신의 비즈니스 사무환경을 향상하시겠습니까?

01 비즈니스 업무 현장 방문 및 프린팅 환경 파악 사용중인 프린터, 복합기, 스캐너 등 사무기기의 수량을 파악합니다.
현재 제품들의 사용량을 확인하고 소모품의 구매가격을 체크합니다.
실사용자들의 업무 동선과 불편사항들을 담당자와 사전에 소통합니다.
전문가가 현장 방문하여 전체적인 프린팅 환경을 사전에 미리 파악합니다.

02 기존 제품의 유지비용 체계적 분석 월별, 년도별 단위로 지출되는 비용을 분석하는 체계적인 과정입니다.
각 부서별 설치된 사무기기의 모델, 출력량, 기간 등
세세한 카테고리로 구분하여 보다 정확하고 꼼꼼하게 파악합니다.
정밀 분석으로 낭비되는 비효율적인 사무환경을 탐색합니다.

03 효율적인 사무 환경 및 요금 제안 실사용자들의 출력량, 업무효율성 분석 후 최적의 제품을 추천합니다.
업무 동선 개선을 위한 제품의 적절한 위치를 추천하고
효율적인 비용절감을 고려한 렌탈 금액을 제안합니다.
기존보다 낮고 효율적인 지출비용 및 요금 절약 비법을 컨설팅해 드립니다.

제안 전 후 제안 전 후 <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

기대효과

  • 업무효율성 향상 기업별 특성에 맞는 분석 및 효과적인 제안으로 프린팅 환경을 구축하여 업무 효율성 향상
  • 비용 절감 꼼꼼하고 체계적인 분석을 통해 효율적인 최적의 비용 제안으로 비용 절감 효과
  • 지체 없는 신속 A/S 요청 즉시
    신속한 A/S와 후속 관리 서비스 제공

04 신속하고 완벽한 감동 A/S 서비스 전문 엔지니어의 꼼꼼하고 주기적인 점검을 통해 컴플레인을 최소화하고
설치 후 신속한 A/S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을 실현합니다.
고객님들께 최선을 다하며 신뢰할 수 있는 만족 서비스 제공을 약속합니다.  고객센터

언제까지 비효율적인 업무환경에 비용을 낭비하시겠습니까? 온라인 상담문의